BURNING/은혼2016. 10. 1. 16:58


느므 좋아서 짤줍했는데 출처를 모르겠네요

문제시 자삭




오키카구 미래형에는 두가지 버젼이 있는데 하나는

5년후, 극장판 버젼으로 카구라는 긴상의 기모노를 입고 

오키타는 머리를 기른 바람의 검심의 켄신이랑 비슷한 이미지고

다른 하나는 2년후 버젼으로 (이쪽이 공식... 원작에서 나온 화)

바카이저랑 쭉빵구라임 ㅇㅇ 위의 짤이 그건데

2년후 5년후 둘다 개좋앙 으헝헝 카구라는 극장판으로나 원작으로나 미래 여신 확정

비록 2년후는 사마귀지만... 


애니판에서 나온 짤인데

2년후 카구라랑 오키타

근데 아무리 사마귀라고는 하지만

무려 오키타가 카구라를 지키는 장면이 나온다

말은 이건 은덕의 눈에는 히지오키 오키카구등 양방향으로 해석 가능


이쪽은 5년후인데 극장판 버젼임

오키타가 바람의 검심에 나오는 켄신 스타일을 닮았고

양이지사임ㅋㅋㅋ 카구라는 긴상 기모노를 옆트임으로 입음




ㅋㅋㅋ 어디서 주운짤인지 기억안나는데 개좋음ㅋㅋㅋ

진심 오키카구는 오키타쪽이 목숨을 걸지 않는이상 성립이 안됨

사루사메 단장 카무브라더

백야차 긴파파

야토 최강헌터 바다돌잌ㅋㅋ

그리고 공기파치




이짤도 진심 사랑ㅋㅋ

역시 출처 모름 문제시 자삭

누가 그린건지 오키카구 TS버젼인데

오키타는 공식 TS판 버젼이고 카구라는 창작인듯

카구라 공식 TS판은 참고로

요겈ㅋㅋㅋ


 




오키카구뿐만 아니라긴히지도 있음

긴파파는 은근 팔불출 부녀사이

히지파파는 티격태격 반항아랑 무뚝뚝파파 같은 사이

요로즈야 파파랑 신센구미 파파 포지션 너무 좋음ㅋㅋ



이쪽도 공식 버젼

바카이저 조음ㅋㅋ

2년전 2년후 버젼인데 티격태격치고는

스킨쉽이 아주 그냥 막ㅋㅋㅋ






차가운발ㅋㅋㅋ

귀여워서ㅋㅋㅋㅋ


요 아래서부턴 거의 오키카구카무 위주


오키카구인데 머리를 땋는다 이거 노림수인가요









오키카구카무는 보통

오키카구+카무이 시스콤 버젼으로 많이 나오는데

결과적으론 오키타 Vs 카무이

그런 관계도 너무 좋음

근데 원작에선 불가능한 설정 ㅠㅠㅠ

원작 설정대로라면  오키카구는 잘하면 가능해도 카무이는...

만년 반항기 오라버니 흐규흐규


사실 오키->카구는 가능성 있어 보이는데

카구->오키는 좀 힘들듯

카구라 주변에 좋은 남자가 너무 많엉



덤으로 오키타 5년후 극장판 버젼



하 섹시함 진짴ㅋㅋ

올바른 성장의 좋은 예임

'BURNING > 은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혼 273화 긴히지 캐미 어쩔 (스포주의)  (0) 2016.10.13
은혼 덕질에 불붙음  (0) 2016.10.01
은혼 186-187화 오키카구화 아님?  (0) 2016.04.21
Posted by R.Jack